서울랜드에서 키 100cm~110cm 유아가 탈 수 있는 놀이기구에 대해 알려드립니다. 키가 80~90cm이거나, 90~100cm 인 유아가 탈 수 있는 놀이기구도 정리했으니 차근차근 보시고 즐거운 서울랜드 방문이 되길 바랍니다.
배치도에 놀이기구가 있는 곳 위치표시 해 두었습니다.
1. 키 100cm~110cm 유아 놀이기구
No1: 라바트위스터
요즘 우리 아이에게 최고의 놀이기구 입니다. 신나기도 하고 어른이 타도 재밌습니다.
No2: 카트라이더범퍼카
한두 번 타봤는데 아이가 운전을 잘 못합니다. 터닝메카드고범퍼카와 비슷한데 간혹 운전을 잘하는 날이 있습니다. 그런데 스스로 운전을 잘 못한다고 생각해서 인지 타고 싶어하지는 않습니다.
No3: 터닝메카드고범퍼카
터닝메카드 건물이 있는데 1층은 범퍼카 2층은 레이싱 입니다. 둘 다 그닥 좋아하지는 않았어요.
No4: 터닝메카드레이싱
터닝메카드 건물에 2층에 있습니다. 우리 아이는 그저 그랬나 봅니다. 타본다고 하지 않아요.
No5: 티키톡열차
타 본적은 없는데 키 1m 이상이 되면 탈 수 있는 놀이기구였습니다.
2. 키 100cm~110cm 유아 추천코스
서울랜드 도착하자마자 베스트키즈나 브루미즈 동산을 예약합니다. (베스트키즈가 더 좋습니다.)
라바트위스터에 사람이 적으면 타고 많으면 미니바이킹과 개구리만세를 탑니다.
아이가 스릴을 좋아한다면 또봇크레인이나 급류타기도 추천합니다. 급류타기는 대기시간이 길어 조금 지루할 수 있습니다.
이벤트홀의 애니멀킹덤이나 앨리스원더하우스 같은 공연이나 관람체험도 1~2개 합니다.
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쥬라기랜드도 추천합니다.
마무리는 크라켄 아일랜드에서 놀고 아쉬워하면 미니바이킹이나 개구리만세를 한번 더 타고 가는방향으로 달래서 일과를 마치면 됩니다.